인픽셀ㅣ홈페이지 제작

고객지원, Support

고객의 질문에 NO가 아닌 YES로 답하겠습니다.

  • 자주묻는 질문

인픽셀에 고객님들께서 자주하시눈 질문과 답변을 정리하였습니다.

신규 제작문의는 제작의뢰를 이용하시면 친절히 상담을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페이지 정보

제목 인픽셀 호스팅 고객님의 FTP접속 보안넷킷 접속안내
작성일 16-07-29 19:27
작성자 인픽셀

본문

하단 첨부파일 보안넷키 다운로드


첨부파일 : [보안넷키 다운로드] 다운로드 하기

 

인픽셀 호스팅 고객님 께서는 보안넷키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하여 실행 설치한후 FTP계정에 접속하실 수 있습니다.

1. 첨부파일 다운로드 후 실행 설치

2. 설치된 보안넷키 실행

3. 실행화면에 접속주소 란에 고객님의 도메인주소 입력 ( 예 : inpixel.co.kr ) 후 FTP실행 및 SSH실행

4. 설정에서 연결해 놓은 FTP프로그램 이 실행되며 계정 접속 가능

 

af00bfec08210169d57bb8568154f11a_1469788
 

 

보안넷키 시스템(NetKey System) 이란?

​보안넷키(SecuNetKey)는 호스팅 서버의 개방형 서비스 설정에 의해 생기는 보안상의 취약점을 제거하고 허가받은 사용자만이 FTP/SSH 접속이 가능하도록 하는 접근통제 시스템입니다. 

보안넷키(SecuNetKey)는 넷키 데몬(NetKey Demon)과 넷키 클라이언트(NetKey Client)로 구성됩니다.

넷키 데몬은 서버상에서 서버의 접속을 제어하는 서버측 프로그램입니다. 넷키 클라이언트는 서버에 접속하고자 하는 사용자가 사용하는 윈도우용 프로그램으로 넷키 데몬이 설치된 서버에 대한 FTP/SSH접속을 할 수 있도록 합니다.

 

보안넷키 시스템 사용에 따른 주의점!

1.FTP 및 SSH 프로그램으로 서버에 연결된 상태로 넷키 클라이언트를 종료하면 모든 접속이 차단되어 작업내용을 잃어 버릴 수 있으므로 반드시 작업내용을 저장 후 넷키 클라이언트를 종료하여야 합니다.

 

2.보안넷키 시스템 적용후 FTP/SSH 접속을 하고자 하는 고객에게는 보안넷키 클라이언트를 통하여 FTP/SSH 접속을 하도록 안내되어야 합니다.

 

 

게시물 검색